history

전도운동이 활발하게 일어나는 1993년도 동삼제일교회에서 청소년사역자들이 모여서 기도모임을 시작하였고, 1994년도에 첫 전국 청소년 수련회가 시작 되었다. 그 이 후 활발하게 청소년 사역이 일어나게 되었고 1996년도에 황관주 목사를 초대 국장이 세워지고 본격적으로 청소년을 위한 전도운동이 시작되었다.

청소년수련회

1994년도에 동삼제일교회에서 전국의 청소년 사명자가 모여 류광수목사의 강의로 첫 수련회가 진행된 현재 매년 수천명씩 모이는 수련회로 발전하게 되었다. 지금의 청소년 수련회는 매년 여름과 겨울로 나뉘어 진행되고, 전 세계의 모든 청소년들이 모여든다. 전문인특강, 찬양 페스티발, 기도합주회, 찬양콘서트 등 다양한문화활동과 사역을 통해 청소년들이 복음을 올바르게 누리고, 미래의 복음Elite로 준비되도록 돕고 있다.

청소년 신학원

1998년도에 서울, 경기, 대구, 광주, 부산에서 세계복음화의 전도제자를 양성하기 위해 시작한 청소년 전도 신학원은 현재 국내 12개 지역에서 20개의 신학원과 해외 19개 지역으로 확산되어 2258명의 청소년 제자들이 복음의 뿌리를 내리고, 전도제자로 훈련받아 졸업하였다.

rutc캠프

학업캠프, 비전캠프, 문화캠프 등 다양, 매년 방학 때마다 대만, 미국, 필리핀 등 다양한 세계 현장을 탐방하여 세계화의 눈을 열어주는 비전캠프와 학업을 집중적으로 지도하여 학업의 축복을 누리도록 돕는 학업캠프, 찬양과 기능 등을 도와 미래의 복음엘리트로 준비되도록 돕는 문화캠프 등을 진행하고 있다.

현장사역

국내 5100개 중, 고등학교와 세계 20억 렘넌트에게 복음을 전하기 위해 각 교회의 중요한 사역자과 현직교사, 교역자가 Oneness되어 다락방, 미션홈, 지교회, 전문교회등의 20가지 전략을 가지고 파고들고 있다.

비전

하나님의 최고 명령인 세계복음화를 위한 전도제자를 일으켜 세우는 데에 있어 청소년 시기에 복음의 뿌리를 내리고, 올바른 비전을 발견하고, 올바르게 미래를 준비하도록 교회사역과 학원사역, 현장 사역을 돕고 있다.

1. 복음엘리트, 자활 엘리트, 세계 엘리트
2. 오늘의 말씀, 오늘의 기도, 오늘의 전도
3. 세계 복음화를 위한 전도 제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