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영아선교국

 

 “하나님은 부모를 창조하셨고(창1;27), 태영아로 시작하셨습니다(창1;28) 태영아는 렘넌트 운동의 처음이요 마지막 기회입니다. 언약 전수, 복음 전도는 태영아 때부터 해야 하며 세계복음화는 태영아에서 시작되어져야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세계복음화를 위한 렘넌트 운동(사6;13)을 위해 우리에게 [태영아 선교국]을 허락해 주셨습니다.

 이에 태영아 선교국은
가장 행복한 전도자의 삶을 살아갈 태영아 부모의 정체성을 발견하게하고 부모의 임신 출산 육아를 축복할 시대적 초절정의 사명을 감당해야 하며 아직 태영아부가 없는 교회마다 태영아부가 시작되고 정착되도록 돕고 태영유아 육아를 위한 성경적이며 수준 높은 자료들을 창작하여 내 놓는 일에 전문성 있게 섬기고자 합니다.

 용(龍)이 태어나는 아이를 삼키려 하는 최고 위험 지대인 태영아(계12;4) 참된 모성(母性)을 상실하여 후대를 잔인하게 유기하는 젖먹이 현장(애4;3-4)을 살려 놓기 위해, 유일성 지닌 전도자들과 최고의 전문인들은 여기 태영아 렘넌트의 기(旗) 앞에 지체 없이 모여 헌신하며, 오직예수로 흑암 세력 앞에 영적 전쟁을 선포하므로 부모와 태영아를 살려야 합니다.

 
* 태영아 부모를 살리면 모든 것을 살릴 수 있습니다.
* 오늘의 태영아는 우리보다 더 크고 강한 미래 전도자들이 되어 나타날 것입니다.
* 자식들은 여호와의 기업이요, 태의 열매는 그의 상급이로다(시127;3)